본문 바로가기
IT NEWS/구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무료 커플 게임 추천, 킹 오브 오페라(King of Opera)

by in사하라 2014. 3. 28.
300x250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무료 커플 게임 추천, 킹 오브 오페라

King of Opera

연인이 함께 할 게임을 찾고 있다면 바로 이게임! 킹 오브 오페라

 

 

연인끼리 함께 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을 찾고 계시나요? 연인들은 서로 모든 것을 공유하고 함께 하고 싶어하죠. 그래서 같은 게임을 설치해 플레이 하기도 하고 같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아 함께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막상 플레이 스토어에서 직접 커플 게임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연인끼리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커플 게임을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바로 '킹 오브 오페라(King of Opera)'입니다.

 

 

커플을 위한 게임, 킹 오브 오페라

킹 오브 오페라는 1~4명까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4인용 게임입니다. 커플 뿐만 아니라 친구들끼리도 함께 하기 좋은 게임이죠. 여러명이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의 형태는 게임 제작사가 제공하는 네트워크 환경에서 플레이 하는 방식 그리고 블루투스, 와이파이를 이용해 각각의 기기를 연결해 플레이 하는 방식 마지막으로 하나의 기기를 이용해 함께 플레이 하는 방식의 세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킹 오브 오페라는 하나의 기기를 이용해 여러명이 플레이 하는 방식입니다. 킹 오브 오페라는 기본적으로 제한된 공간 안에서 상대 플레이어를 밖으로 밀어내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1~4명까지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킹 오브 오페라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즐기자

킹 오브 오페라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오리지널, 팬텀, 로얄 럼블, 파워 업스, 라스트맨 스탠딩, 팻 레이디의 6가지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각각의 방식을 선택 후 추가적으로 다섯가지 게임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져 보면 총 30가지 방식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인데 아쉽게도 무료 버전에서는 오리지널 방식 외의 방식은 플레이 불가합니다. 풀 버전을 별도로 구매하면 모든 방식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리지널 방식만으로도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별도로 풀 버전을 구매할 필요성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귀까지 즐거운 킹 오브 오페라

킹 오브 오페라의 각 게임 방식에 따라 흘러나오는 배경음도 변경됩니다. 기본적으로 오페라 곡들이 게임과 함께 흘러나오는데 이 노래를 듣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킹 오브 오페라는 게임 자체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듣는 즐거움까지도 고려한 웰 메이드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설정해 플레이하자!

게임 방식을 선택하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빨강, 파랑, 주황, 녹색의 버튼이 각 모서리에 배치되는데 이 버튼을 선택하면 플레이어의 수를 정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저는 빨강 버튼과 녹색 버튼을 눌러 2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설정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수를 결정하고 나면 우측 중간에 세개의 버튼이 표시되는데요. 첫번째 모자 모양의 버튼은 솔직히 어떤 기능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두번째는 게임 스피드를 빠르게 하는 기능을 하고, 마지막 버튼은 선택한 플레이어 이외의 자리를 컴퓨터로 채우는 기능을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조건이 갖춰지면 무대 가운데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이 이미지를 터치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킹 오브 오페라의 킹이 되는 방법

킹 오브 오페라의 게임이 시작되면 기본적으로 캐릭터가 제자리에서 회전을 합니다. 이때 자신의 색깔에 해당하는 버튼을 누르면 회전하던 캐릭터가 직진을 하게 됩니다. 이제 부터 상대 키릭터를 피하거나 밀어내면서 점수를 올려야 합니다. 킹 오브 오페라의 게임 방식은 기본적으로 상대 플레이어를 무대 밖으로 밀어내는 방식이지만 점수를 올리기 위해서는 내 캐릭터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야 합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채로 무대 밖으로 떨어지지 않아야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스포트라이트를 쫓지 않고 그저 다른 캐릭터를 밀어내는 데만 집중하면 오히려 점수는 높지 않을 수 있습니다.

 

킹 오브 오페라의 아쉬운 점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킹 오브 오페라 무료 버전에서는 플레이에 제한이 있습니다. 모든 스타일의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풀 버전을 다운 받기 위해 유료 결제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게임 플레이 전에는 광고가 표시됩니다. 광고 영상의 경우는 모두 봐야지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고 광고 이미지는 버튼을 눌러 즉시 종료가 가능합니다. 사실 광고가 불편하기는 하지만 무료 버전의 오리지널 스타일만으로도 충분히 킹 오브 오페라를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지만 아쉬운 점은 매번 게임이 끝날 때마다 유료 결제를 유도한다는 사실입니다. 게임이 끝날 때마다 유료 결제 화면이 표시되는데 페이지를 터치하면 결제 페이지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10초를 기다려야만 합니다. 이러한 유료 결제 유도는 사실 조금 아쉽고 불편한 점이기는 합니다.

 


 

카톡 게임들이 유행하면서 특히 우리 나라에서는 카톡 게임 이외의 게임들은 힘을 쓰지 못하는 느낌입니다. 많은 좋은 스마트폰 게임들이 있지만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랭킹에는 카톡 게임들만 즐비합니다. 그래서 부족하지만 제가 알고 있는 몇몇 게임들 특히 커플들을 위한 게임들을 앞으로 하나씩 소개드릴 계획입니다. 커플끼리 함께 하고 싶은 게임을 찾고 계신다면 킹 오브 오페라 추천드립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