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기타정보

중학교 수학 공식 총정리 파일 다운로드

by in사하라 2014. 3. 20.
300x250

중학교 수학 공식 총정리 파일 다운로드

중학생들의 수학 공부를 위한 그리고 인적성 검사를 위한 중학 수학 공식 총정리

 

 

중학교를 졸업 한지가 옛날 옛적인데 뜬금 없는 중학교 수학 공식을 총정리한 파일 공유를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중학 수학 공식 총정리 파일이 선행 학습하는 초등학교 고학년이나 현재 중학 수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그 효용이 가장 크겠지만 최근에는 대기업 입사를 위한 인적성 검사 준비를 위해서도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대기업 입사를 위한 서류 지원에 합격하게 되면 다음으로 인적성 검사를 받게 되는데 지원자의 자질을 판별하기 위한 여러 과목 중에 수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업에서는 지원자의 사고력, 문제 해결 능력 등을 파악하고자 수리를 인적성 검사 과목에 포함시켰습니다.

 

 

그렇다면 왜 중학 수학일까요? 사실 인적성 검사의 목적은 지원자의 자질을 파악하기 위함입니다. 즉 인적성 검사는 별도의 공부와 준비 없이 지원자의 순수한 자질을 파악하기 위해 치뤄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별도로 공부할 필요가 없는 중학 수학 공식 정도만 알아도 풀 수 있는 문제로 수리 과목을 구성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에 와서는 인적성 검사가 변질되어 취업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 또 다른 짐이 되어버렸습니다. 학점을 위한 학과 공부, 토익, 자격증, 대외 활동 등의 스펙 준비 외에도 취업을 위한 인적성 검사까지 준비해야 하는 취업 준비생들의 어깨는 무겁기만 합니다. 그렇다고 남들 다 하는 준비 나만 안해서는 손해보기 십상입니다. 그래서 중학 수학 공식도 다시 확인해 상기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 공유 드릴 중학교 수학 공식 총정리 파일은 제가 취업 준비 하던 당시 인적성 검사를 앞두고 활용했던 파일입니다. 중학교 전과정에 대한 수학 공식이 총정리 되어 있는 파일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부 하는 모든 분들이 목적한 바 이루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중학교 전과정 수학 공식 총정리 파일 다운로드

 

중학교 수학 전과정 공식 총 정리.pdf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