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 No.15, 봄 맞이 벚꽃 내음 가득한 파워포인트 템플릿

by in사하라 2014. 3. 11.
300x250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 No.15,

봄 맞이 벚꽃 내음 가득한 파워포인트 템플릿

따스한 봄날 사용하기 좋은 벚꽃 테마 템플릿 활용하세요!

 

 

기대하라의 열 다섯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봄을 맞아 벚꽃 내음 가득한 PPT 템플릿을 공유해 드리려 합니다. 아직 다가올 봄이 못마땅한지 꽃샘추위가 매섭지만 낮이면 봄날의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것만 같습니다. 벚꽃이 피려면 조금 더 기다려야겠지만 따뜻한 봄의 기운을 템플릿에 담아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사진 폴더를 애써 뒤적여 작년에 찍어둔 벚꽃 사진들을 찾아냈습니다. 개중에 괜찮다 싶은 사진 두장을 골라 파워포인트 템플릿으로 제작해 봤습니다.

 

봄에 딱 어울리는 벚꽃 템플릿을 올 봄에 적절히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대하라의 열 다섯번째 파워포인트 테마

 

 

 

 

 

 

 

 

※  본 파워포인트 배경은 표지, 목차, 본문, 엔딩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받기

 

기대하라_PPT_템플릿_No_15.pptx

 


 

기대하라의 열 다섯번째 무료 PPT 테마 배포 포스팅이었습니다.

위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해당 PPT 템플릿을 다운 받으시면 자유롭게 각종 발표 및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PPT 배경, PPT 템플릿 및 각종 파워포인트 관련 자료는 제가 직접 제작해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PPT 템플릿 및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다운 받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을 이용해 템플릿을 제작 배포한 것은 이번이 두번째 입니다. 열번째로 배포했던 템플릿은 직접 찍었던 코스모스 사진을 이용해 템플릿을 제작했습니다. 템플릿 제작을 위해 찍어둔 사진이 한 무더기입니다. 하나하나 이용해 템플릿을 제작해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PPT 템플릿과 배경,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누군가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모습을 보게 될 그 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열 다섯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