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NFO&TIPS/웹사이트

컴퓨터로 떠나는 자연 여행, 스트레스 컴퓨터로 풀자!

by in사하라 2013. 1. 5.
300x250
컴퓨터로 떠나는 자연 여행, 스트레스 컴퓨터로 풀자!
발상의 전환 CALM.COM, 컴퓨터로 쌓인 스트레스 컴퓨터로 힐링




오늘은 재미있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calm.com 으로 웹사이트에서 자연을 접할 수 있는 흥미로운 사이트입니다. 자연의 영상과 자연의 소리를 Calm.com에서 보고 들을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스트레스와 함께 살아갑니다.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부터 잠이 드는 순간까지 스트레스와 함께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많은 인구가 도시로 집중되면서 도심 속 사람들의 스트레스는 더욱 심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의 과중한 업무에 의한 스트레스는 건강에까지 악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Calm.com은 이런 도심 속 직장인들이 컴퓨터로나마 자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줍니다. 가만히 눈을 감고 calm.com 에서 들려오는 자연의 소리를 듣거나 자연의 영상을 바라보면 잠시나마 망중한을 느낄 수 있습니다.


[Calm.com 메뉴 정보]

  *  재생 시간 설정 : calm.com에서 재생할 영상의 시간을 설정
  *  음악 재생 여부 설정 : 음악의 On/Off 여부 설정
  *  나레이션 재생 여부 설정 : 나레이션의 On/Off 여부 설정, 나레이션은 영어로만 제공 됨
  *  재생 영상 선택 : 6개의 영상 중 선택 재생 가능



[LINK] calm.com(http://www.calm.com)으로 이동하기

직접 calm.com을 이용해본 결과 Explorer에서는 영상 크기 및 메뉴 인터페이스가 정상적으로 로드 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반면 Chrome에서는 정상 동작함을 확인했습니다. calm.com의 쾌적한 사용을 위해서는 Chrome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