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REVIEW/IT 악세사리

아이패드 정품 스마트 케이스, 아이패드 4세대를 위한 필수 아이템

by in사하라 2012. 11. 10.
300x250
아이패드 4세대를 위한 필수 아이템, 정품 스마트 케이스
아이패드 4세대 정품 스마트 케이스 추천


아이패드 4세대를 구매하고 뒤를 이어 아이패드용 애플 정품 스마트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집에서도 활용하겠지만 가지고 다니면서 책을 읽을 용도로 활용할 계획이었기 때문에 혹시라도 모를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케이스 구입은 필수였습니다. 구매할 수 있는 옵션에는 스마트 커버스마트 케이스가 있었는데요. 스마트 커버는 아이패드의 전면, 액정을 보호하는 기능을 하고, 스마트 케이스는 스마트 커버의 기능에 뒷면 보호를 위한 케이스 기능까지 포함을 하고 있습니다. 저의 첫번째 태블릿인 아이패드 4세대를 위해 저는 스마트 케이스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아이패드 스마트 커버]

 

[아이패드 스마트 케이스]

 





아이패드 정품 스마트 케이스는 다양한 색상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판매 중인 색상은 핑크,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레이, 그린, 블루 그리고 레드 총 6종류 의 스마트 케이스가 판매 중이더군요. 개인적으로는 블루 색상의 스마트 케이스가 아이패드 화이트 모델과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색상이 너무 눈에 띄더군요. 그래서 저는 결국 무난한 느낌의 다크 그레이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 케이스의 포장 뒷면 모습입니다. 뒷면에는 블루 색상의 스마트 케이스가 예시로 나와있는데요. 색상만을 고려한다면 블루 색상이 가장 예쁜 것 같기는 하네요.






아이패드에 장착 하기 전의 스마트 케이스입니다. 기본적으로 스마트 케이스의 외부는 폴리우레탄을 활용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반면 안쪽은 극세사 안감을 사용해 아이패드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아이패드를 스마트 케이스에 장착했습니다. 다크 그레이 색상이 좀 투박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아이패드 화이트와 나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어두운 색상이 손때를 덜타 오래 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스마트 케이스는 케이스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스탠드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두가지 형태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스탠드로 활용하면 보다 쉽게 타이핑 할 수 있고, 좀 더 편리하게 독서와 영화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신다면 아무래도 가장 먼저 구매를 고민하게 되는 액세서리가 바로 케이스입니다. IT 제품이라는게 워낙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파손에 민감해질 수 밖에 없죠. 저도 아이패드 4세대와 함께 스마트 케이스, 지문방지 필름을 구매했습니다. 아마도 이 두 액세서리를 제외하고 개인적으로 다른 액세서리를 구매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케이스와 필름은 기초적이고 필수적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죠. 자신이 조심히 잘 사용할 수 있다면 꼭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스탠드의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한 스마트 케이스 하나정도 있으면 보다 안전하고 효용있게 아이패드를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을 해보니 집에서 책을 읽거나, 타이핑을 할 경우 그리고 페이스 타임을 사용할 때 정말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패드용 애플 정품 스마트 케이스의 가격은 71,500원입니다. 판매는 오프라인 애플 제품 판매점 및 애플 스토어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애플 스토어를 이용할 경우에는 무료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부담 될 수 있는 가격인 만큼 꼭 필요한 분들이 구입하셔서 효과적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