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PPT 배경,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배포 No.9

by in사하라 2012. 10. 12.
300x250
기대하라의 아홉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을 활용해 각종 프레젠테이션을 편하게 해보세요!!



무료로 배포하는 기대하라의 아홉번째 무료 PPT 템플릿 포스팅입니다.
벌써 9번째 PPT 템플릿을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10번째 템플릿을 배포할 날도 멀지 않았네요. 공유를 목적으로 PPT 템플릿을 만들고는 있지만 부족한 실력으로 계속해서 다른 템플릿을 작성하려니 매번 PPT를 작성할 때 마다 한계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도 나름 뿌듯함을 느끼며 새로운 템플릿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것은 많은 분들이 남겨주시는 댓글 덕분입니다. 부족한 템플릿인데 많은 분들이 다운 받으시면서 댓글을 남겨주고 계세요. 남겨주시는 좋은 말씀들 덕분에 부족한 제 실력이 그래도 어느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만든 템플릿이 누군가의 레포트가 되고, 누군가의 발표 자료가 되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면 뿌듯함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제 부족한 실력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새로운 PPT 템플릿을 제작해 배포합니다. 오늘 배포하는 템플릿은 보라색을 활용한 배경에 조선일보명조체를 활용해 제작했습니다. 조선일보명조체는 해당 템플릿에 포함시켜 저장해 별도의 폰트 설치 없이 바로 활용 가능합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9
무료로 PPT 템플릿 다운 받아 활용 하세요.
















※  본 PPT 템플릿은 표지, 목차, 간지, 메인, 엔딩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파일 다운 받기

[PPT 템플릿 다운 ↓]

기대하라_PPT_템플릿_No_9.pptx



추가적으로 폰트를 함께 배포하려고 하는데요. 위 PPT 템플릿 이미지를 보면 명조체가 제목으로 사용 되었는데요. 기대하라의 아홉번째 PPT 템플릿에 사용된 명조체는 조선일보명조라는 폰트입니다. 조선일보명조는 조선일보에서 배포한 무료 폰트입니다. 그동안 배포된 템플릿에는 윈도우 기본 폰트가 활용되어 별도의 폰트 설치가 필요 없었지만 아홉번째로 배포한 템플릿은 조선일보명조를 사용해 별도의 폰트 설치가 필요합니다. 폰트를 포함해 저장하는 방법이 있지만 폰트를 포함하는 경우 PPT 템플릿 파일의 크기가 과도하게 커져 블로그에 첨부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별도로 폰트를 함께 올려드립니다.

즉, 본 템플릿을 제가 배포한 그대로 사용을 원하시면 아래 폰트를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원활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폰트설치방법) 아래 첨부 된 폰트를 다운 받아 압축을 풉니다. ChosunM.ttf 파일을 복사한 후 C:\Windows\Fonts 폴더에 붙여넣기 합니다. 붙여넣기 하면 폰트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조선일보명조 폰트를 사용 가능하고, 혹시 정상적으로 적용이 되지 않는 경우 PC를 재부팅 하면 사용 가능합니다.

 

ChosunM.egg



기대하라의 아홉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해당 PPT 템플릿을 다운 받으시면 자유롭게 본 템플릿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PPT 배경, PPT 템플릿은 제가 직접 제작해 제 블로그를 통해 배포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무료로 배포 및 공유 드리고 있습니다. PPT 템플릿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누구라도 다운 받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어떠한 발표 주제에라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범용적인 디자인으로 템플릿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특정 주제에 대한 PPT 템플릿도 제작해 보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도 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는 범용적인 템플릿을 제작하는데 기준을 두고 꾸준히 만들어 갈 생각입니다. 템플릿은 언제라도 제 블로그를 찾아 다운 및 활용해주시고, 다운 받으시면서 격려의 댓글 하나 남겨주시면 더 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PPT 템플릿과 배경,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누군가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모습을 보게 될 그 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아홉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