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TORY/싱가폴

싱가폴 최고의 관광지 나이트 사파리에서 먹는 수제 햄버거, 봉고 버거

by in사하라 2012. 9. 28.
300x250

봉고 버거 BONGER BURGERS in 나이트 사파리
싱가폴 나이트 사파리에서 먹는 수제 햄버거, 봉고 버거



싱가폴에 가면 꼭 들러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싱가폴에서 겪을 수 있는 새로운 경험, 나이트 사파리가 바로 그것입니다. 나이트 사파리는 밤에 찾는 동물원인데요. 우리가 생각하는 동물원 보다는 조금 더 자유로운 모습의 동물들을 볼 수 있고, 또 재미있는 동물 쇼를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이 바로 싱가폴 나이트 사파리입니다. 그래서 싱가폴을 찾는 이들이라면 꼭 한번 찾게 되는 곳이 바로 이 나이트 사파리죠.

나이트 사파리는 어둠이 깔리기 시작할 무렵인 오후 7시 30분 부터 시작되며, 트램을 타고 이동하며 관람을 하게 됩니다. 관람 시간은 약 40여분 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직접 다녀온 입장에서 나이트 사파리는 싱가폴을 여행하는 여행객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입니다. 하지만 이런 나이트 사파리는 다소 싱가폴의 외곽에 위치해 있는터라 시간 계획을 제대로 세우지 않으면 식사 일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나이트 사파리 안에는 제법 먹을만한 음식점이 몇몇 있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나이트 사파리에서 먹었던 봉고 버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봉고 버거는 나이트 사파리 안에 위치한 수제 햄버거 전문점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나이트 사파리 관람을 위한 첫번째 트램은 오후 7시 30분에 있습니다. 그래서 저녁이 되기 전까지는 나이트 사파리가 닫혀 있어 안이 어떻게 생겼는지 구경 조차 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굳게 닫힌 문 안에 봉고 버거가 있습니다. 그래서 봉고 버거에서는 저녁 식사만 가능합니다. 사실 저도 나이트 사파리 오픈 전에 도착을 했기 때문에 봉고 버거를 찾느라 조금 당황했습니다. 싱가폴 동물원 입구에서 계속 찾다 결국 나이트 사파리 안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죠. 결국 오픈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봉거 버거의 수제 버거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나이트 사파리의 개장 시간은 5시 반 이었던 것 같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기억이 나지를 않네요.




봉고 버거에서는 수제 버거와 치킨 등의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저는 봉고 버거에서 비비큐 치킨 버거봉고 비프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여느 휴향지가 그러하듯 나이트 사파리 안에 위치한 봉고 버거도 서비스 그리고 맛 대비 가격이 조금 비싼편입니다. 제가 주문했던 비비큐 치킨 버거와 봉고 비프 버거는 각각 12.90 싱가포르 달러로 사실 그 맛에 비해 가격은 조금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위 수제 버거는 봉고 버거에서 주문한 봉고 비프 버거입니다. 봉고 비프 버거는 소고기를 재료로 만든 수제 버거인데요. 맛이 나쁘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수제 버거 전문점인 크라제 버거와 비교 했을 때 맛이 조금 아쉽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고기가 다소 뻣뻣하고 수분이 부족한 느낌이었는데요. 그래도 오랜 시간 MRT와 버스를 타고 이동해 온 터라 제법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비비큐 치킨 버거입니다. 비비큐 치킨 버거도 봉고 비프 버거와 비슷한 느낌이었는데요. 맛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바베큐가 늘 그렇듯 닭고기가 제법 검게 탔는데요. 탄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는 열심히 떼어내고 먹었습니다. 그래도 역시 배가 고팠던 탓에 맛있게 먹었네요.




봉고 버거에서 봉고 비프 버거, 비비큐 치킨 버거 그리고 콜라를 주문했는데요. 콜라가 제법 신기하게 생긴 컵에 나오더군요. 워낙 습하고 더운 날씨 탓에 시원한 음료가 먹고 싶었는데, 얼음도 가득 넣어 줘서 정말 시원하게 잘 마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날 먹은 음식 중 감자 튀김을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감자 튀김이 다소 짠편이었는데, 묘하게 계속 손이 가더군요. 겉은 짜지만 감자는 정말 담백하고 고소했습니다. 그리고 함께 나온 칠리 소스도 감자 튀김과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그래서 자꾸만 손이 갔던 것 같네요. 결국 배가 고팠던지라 접시를 모조리 비워냈습니다.




위 사진처럼 봉고 버거의 테이블은 모두 실외에 위치해 있습니다. 실외에 위치한 테이블, 그리고 수많은 외국인들 덕분에 이국적 정취를 더욱 물씬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봉고 버거에서 놀라울 정도로 맛있는 수제 버거를 기대하신다면 다소 실망하실 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만 나이트 사파리 내에서 한끼 식사로는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싱가폴 여행 중 나이트 사파리를 찾으실 계획이시라면 봉고 버거도 한번 고려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Restaurents in Night Safari









Ulu Ulu Safari Restaurant
싱가폴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Bongo Burgers
수제 햄버거 전문점. 수제 햄버거와 치킨 등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Chang Chawang Bar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바
Ben & Jerry's Scoop Shop
아이스크림 전문점
Zebra Cafe
스낵류와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곳


나이트 사파리의 입구와 싱가폴 동물원의 입구는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봉고 버거를 포함한 위의 음식점은 모두 나이트 사파리 내부에 위치해있습니다. 하지만 이 외에도 싱가폴 동물원 입구쪽에는 KFC 등 몇몇 음식점이 위치해 있는 만큼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식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싱가폴 동물원, 나이트 사파리를 찾으실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