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PPT 배경,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공유 No.8

by in사하라 2012. 9. 20.
300x250

기대하라의 여덟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발표, 레포트, 각종 프레젠테이션에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 활용해 보세요.


무료로 배포하는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 공유 여덟번째 포스팅입니다.
굉장히 오랫만에 무료 PPT 템플릿을 공유하는 것 같습니다. 나름 프레젠테이션 블로그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에 관련 정보와 자료를 많이 제공해 드리고 싶지만 사실 저도 능력자가 아니라 배우는 입장이다 보니 생각보다 좋은 자료를 제공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특히 제공해 드리는 PPT 배경, PPT 템플릿은 외부에서 구해오는 자료가 아니라 직접 만들어 배포하다보니 제작 하는데 다소 어려운 점들이 있습니다. 그래도 오랫만에 만든 여덟번째 PPT 배경을 이렇게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제공해 드리는 PPT 배경도 제가 여러모로 부족하다보니 심플라는 말을 핑계삼아 간단하게 제작해 봤습니다. 이번에 제작한 PPT 배경은 꽃이 만발했네요. 봄에 사용하시면 좋을만한 템플릿인데 아쉽게도 벌써 가을입니다. 제가 부족하다보니 만들다 보면 종종 산으로 가기도 합니다. 아시겠지만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슬라이드에서 그 배경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템플릿 보다는 그 안을 채우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죠. 또한 심플한 PPT 템플릿은 청중이 내용에 집중 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속적으로 저는 심플이라는 말을 외치고 있습니다.

우선 공유에 앞서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고 제가 만든 PPT 템플릿에 좋은 댓글 달아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2달여간 여유가 없다는 핑계로 블로그도 템플렛 제작도 미뤄두고 있었는데, 꾸준히 제 템플릿을 찾아주시고 좋은 말씀 댓글로 남겨주셔서 이렇게 다시 포스팅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감사드립니다.

오늘 공유하는 무료 PPT 템플릿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8
심플하고 깔끔한 무료 PPT 배경
















※ PPT 템플릿은 표지, 목차, 간지, 메인, 엔딩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파일 다운 받기


[PPT 템플릿 다운 ↓]




기대하라의 여덟번째 무료 PPT 템플릿 공유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해당 PPT 템플릿 파일을 다운 받으시면 자유롭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PPT 배경, PPT 템플릿은 제가 직접 제작해 배포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무료로 배포 및 공유 드리고 있습니다. PPT 배경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언제든지 다운 받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다양한 PPT 템플릿을 제작해 공유드리고 싶지만 부족한 실력으로 자주 공유드리지 못해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자주는 어렵더라도 꾸준히 템플릿을 제작해 지속적으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지금까지 8개의 템플릿을 공유하고 있지만 하나 둘 차곡차곡 쌓여가다 보면 놀라운 PPT 자료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되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PPT 자료를 받기 위해 더욱 많은 분들이 찾을 수 있는 블로그가 되도록 꾸준히 자료 작성 및 공유토록 하겠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PPT 템플릿과 배경, 각종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누군가가 프레젠테이션을 할 모습을 보게 될 그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여덟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