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PPT 배경,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공유 No.7

by in사하라 2012. 6. 19.
300x250
기대하라의 일곱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발표, 레포트, 각종 프레젠테이션에 기대하라의 무료 PPT 배경을 활용해 보세요.


무료로 배포하는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공유 일곱번째 포스팅입니다.
많이 부족한 템플릿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무료 PPT 템플릿도 일곱번째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실력이다보니 하나하나 템플릿을 만드는 게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제가 만든 PPT 템플릿을 활용해 누군가가 발표를 하고 레포트를 제출하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파워포인트를 다시 한번 실행하도록 만드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것이 바로 공유의 즐거움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오늘도 제가 만든 PPT 템플릿이 필요로 하는 어느 누군가에게 전달 될 수 있기를 바라며 기대하라의 일곱번째 무료 PPT 템플릿을 공개하겠습니다. 이번 PPT 템플릿도 부족한 실력을 절감하면서 만들었습니다. 툴 사용 능력의 한계와 디자인 감각의 부재를 절실히 느끼며 제작한 템플릿이라 유독 아쉬운 점이 많이 보이네요.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7











※ 템플릿은 표지, 목차, 간지, 메인, 엔딩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받기


기대하라의 일곱번째 무료 PPT 템플릿 공유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해당 템플릿을 다운 받아 자유롭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PPT 템플릿은 제가 직접 제작하고 배포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무료로 배포 및 공유 되고 있습니다. 언제라도 다운 및 재배포 하셔도 좋습니다.

그래도 퍼가실 때 댓글 하나 남겨 주시면 부족한 제가 앞으로 템플릿을 만들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부족한 PPT 템플릿에 내용을 알뜰하게 채워 넣어 좋은 프레젠테이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번 말씀 드리지만 템플릿은 아주 일부분에 불과하며 그 내용에 슬라이드의 질을 결정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제가 올린 템플릿들 중에서 진행할 프레젠테이션의 주제와 청중을 잘 파악해 가장 알맞는 템플릿을 선택해 사용하시면 프레젠테이션의 효과를 조금이나마 높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앞으로 제 블로그와 템플릿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의 요구를 모두 수용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템플릿을 제작해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템플릿과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누군가가 발표하는 모습을 보게 될 그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일곱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