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배포 No.5

by in사하라 2012. 6. 8.
300x250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5
무료 PPT 배경,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세요.


무료로 배포하는 기대하라의 다섯번째 무료 PPT 템플릿입니다.
어제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후 하루만에 또 다시 템플릿을 배포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간 블로그 운영도 뜸했고, 특히 템플릿은 직접 제작해야하는 번거로움과 나름 창작의 고통(?) 때문에 자주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연이어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하게 되니 제 스스로 놀랍고 기특하기도 하네요. 어제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그간 개인 사정으로 블로그를 2달여간 운영하지 못하면서도 근근이 PPT 템플릿을 제작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많은 템플릿은 아니지만 덕분에 이렇게 연이어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오늘 템플릿도 그동안의 템플릿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심플합니다.
원색을 활용해 강한 첫인상을 남길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들고자 했는데 의도대로 되었는지는 전혀 감이 오지 않네요. 다만 만들어 놓고 보니 나름 깔끔하고 색이 강한 만큼 그동안 배포했던 템플릿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 들어 제 개인적으로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No.5










※ 템플릿은 표지, 목차, 간지, 메인, 엔딩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대하라의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받기



기대하라의 다섯번째 무료 PPT 템플릿 이었습니다.
위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템플릿을 다운받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템플릿은 특히 단순하고 색이 강해 텍스트보다는 이미지와 각종 다이어그램을 활용해 슬라이드를 구성하시면 보다 깔끔하고 효과적인 슬라이드를 제작할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매번 이야기하지만,
제 블로그에서 배포하는 PPT 템플릿은 언제라도 무료로 다운 및 재배포 하셔도 괜찮습니다.

언젠가 제가 만든 템플릿과 파워포인트 자료를 활용해 누군가가 발표하는 모습을 보게 될 그날을 꿈꾸며 기대하라의 다섯번째 무료 PPT 템플릿 배포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