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NFO&TIPS/iOS 앱&팁

자동차 가격까지 한번에, 아이폰 자동차 정보 어플 "자동차 파인더"

by in사하라 2012. 3. 21.
300x250
아이폰 자동차 정보 어플 자동차 파인더
가격부터 연비까지 모든 자동차 정보가 여기에


이제 저도 나이가 먹은 탓일까요? 자꾸 자동차에 눈이 가네요.
아직 자동차를 사거나 유지할 여유도 없는 주제에 자꾸 자동차를 사고 싶다는 생각과 함께 이런 저런 자동차를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확인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딱히 자동차가 급하게 필요하거나 한 것도 아닌데 왜 자꾸 관심이 가는지 이것 참 힘드네요. 제가 이처럼 차에 관심을 갖게 된데는 탑 기어 코리아도 한 몫한 것 같습니다. 탑 기어 코리아의 지난 시즌을 모두 챙겨 봤더니 자동차에 대한 괜한 욕심만 커져버렸네요. 다가오는 4월 탑 기어 코리아 시즌2가 또 찾아온다고 하니 이런 자동차에 대한 갈증은 더 커져만 갈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네요.

제가 인터넷 검색과 함께 자동차에 대한 가격이나 연비 등 각종 정보가 궁금할 때 찾아보는 아이폰 어플이 있어 오늘 이렇게 소개드려 볼까 합니다. 바로 자동차 파인더라는 자동차 정보 어플입니다.


아이폰 자동차 정보 어플 자동차 파인더
연비좋은 국산차부터 수입 자동차까지 모든 자동차 정보 총집합



아이폰 자동차 정보 어플 자동차 파인더(CAR FINDER)의 Intro 화면입니다.


자동차 파인더에서는 제조사, 가격대, 차종, 연비, 연료를 기준으로 설정해
자신이 원하는 기준으로 자동차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시중에서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제조사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는 다중으로 선택해 여러 제조사의 차량을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대 설정 화면입니다.
자동차 가격을 다양하게 설정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종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다양한 기준으로 구분된 차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선택했던 기준으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Start SEARCH 버튼을 선택하면 검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BMW의 3천~4천만원대의 준중형, SUV 차량이 검색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년도별로 구분해 기준에 부함하는 차량들이 나열 되었네요.


리스트를 선택하면 선택한 차량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가격부터 연비 배기량 등 자동차와 관련된 대부분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차량의 기본 사양과 옵션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자동차 파인더의 장점은 별도의 어플 업데이트 없이 지속적으로 신규 차종에 대한 업데이트가 진행 된다는 점입니다. 아주 편리하게 신규 차종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는 것이죠.

자동차에 관심 많으신 분들에게는 굉장히 유용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자동차를 구매할 예정이신 분들이 각종 차들의 스펙을 비교하기 위한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고 또한 람보르기니, 페라리와 같은 소위 드림카라고 할 수 있는 차들의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차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재미있는 어플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차 가격 부터 연비 등 각종 정보를 담고 있는 아이폰 어플 자동차 파인더 였습니다.

  중고차 매매 사이트 소개

자동차가 워낙 고가의 물품이다보니 중고차 매매가 매우 활발하죠. 특히 많은 사람들이 첫차로는 중고차를 선택하는 경향이 큰데요. 괜찮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가 있어 소개드려 봅니다. 직접 사이트에 매물을 올리고 확인할 수 있으며 중고차 가격 비교도 가능한 중고차 매매 사이트입니다. 중고차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추천] 중고차 매매 사이트 카엔카 [구경하기] : 중고차 매물 등록과 검색이 가능한 중고차 매매 사이트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