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ENTATION/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네이버가 제공하는 무료 PPT 템플릿

by in사하라 2012. 3. 17.
300x250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 네이버에서 다운 받자.
네이버에서 수많은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No.1 포털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브라우저의 홈페이지로 네이버를 설정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네이버에 하루 한번쯤 방문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우리 나라 검색 시장에서 네이버가 차지하고 있는 비율은 이처럼 굉장히 높습니다.

사실 네이버의 검색 시스템이 월등히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를 찾고 있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컴퓨터 좀 만져봤다는 분들은 하나 같이 검색에 구글을 이용하고 있죠. 실제로 저도 분명 네이버를 많이 활용하고는 있지만 전문적인 자료나 지식, 영문 내용 검색 및 이미지 검색은 모두 구글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내용들을 검색할 때에는 분명 구글의 검색 결과가 더 만족스러웠기 때문이죠.

이처럼 네이버의 인기는 검색 때문에 이루어진 것이 아닙니다. 그보다는 우리 나라 사람들의 성향을 정확히 간파해 서비스를 기획 했다는 점과 다양하고 흥미로운 수많은 부가적인 서비스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우리는 네이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이런 수많은 네이버의 서비스들 중 하나인 아름다운 한글문서입니다.
아름다운 한글문서에서는 파워포인트, 워드, 한글 문서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한글문서에서 제공하는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은 총 32가지, 워드/한글 무료 템플릿은 각각 25가지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아름다운 한글문서에서 제공하는 PPT 무료 템플릿과 워드 무료 템플릿, 한글 무료 템플릿의 종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한글한글아름답게 서비스  홍보 영상


네이버
한글한글아름답게 서비스를 찾아가시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아름다운 한글문서 외에도 최근 많이 사용되고 있는 네이버의 나눔글꼴, 환경을 생각한 나눔글꼴인 나눔글꼴에코를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글문서' 구경하기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 워드 무료 템플릿, 한글 무료 템플릿 제공

http://hangeul.naver.com/document [구경하기]


저는 PT에 활용하는 대부분의 슬라이드를 직접 제작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경부터 내용까지 제가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해 활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하나하나 완성했을 때의 만족감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제 발표나 슬라이드에 대한 인정을 받았을 때의 쾌감은 겪어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즐거움일 것입니다. 특히 직접 모든 작업을 담당했을 때 그 만족도가 가장 높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슬라이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제작해 활용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종종 정말 바쁘거나 갑작스럽게 PT를 준비해야하는 경우에는 기존에 만들어 뒀던 자료를 활용하거나 오늘 소개해 드린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을 활용하기도 합니다. 저는 이미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파워포인트 무료 템플릿과 워드/한글 무료 템플릿을 모두 제 PC 및 클라우드에 저장해 놓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필요할 때마다 직접 다운받아 활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이 이미 네이버 무료 템플릿에 대해 알고 계신줄 알았는데 제 주변에 네이버에서 이런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단 한명도 없다는 사실에 조금 놀랬습니다. 생각해보니 최소한 파워포인트 템플릿이 급하게 필요해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한번 쯤은 해 봤어야 이런 서비스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을 것 같더군요. 제 주변에서는 대부분 회사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을 사용하는 데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아는 분들이 한명도 없었던 것입니다. 저는 원래 이쪽 분야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자주 검색을 해왔고 때문에 이미 알 고 있었던 것이죠.

그래도 이미 알고 활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 주변 분들처럼 아직 네이버에서 무료로 템플릿을 제공하는 아름다운 한글문서 서비스를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공유드려 봅니다.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에 맞는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 받아 활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