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REVIEW/공연,전시

무한도전 사진전, 사진보러 갔다가 사람만 잔뜩 보고왔어요.

by in사하라 2012. 1. 10.
300x250

사람이 바글바글 롯데몰 김포공항 무한도전 사진전
무한도전 사진전 관람기

무한도전 사진전을 보고 왔습니다.
무한도전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꼭 한번 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서야 보게 되었네요. 무한도전 사진전 관람기를 이야기 하기전에 서울 무한도전 사진전 관람 정보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서울 무한도전 사진전 관람 정보
   기 간 :  2011.12.22(목) ~ 2012.01.15(일)
   장 소 :  서울 강서구 롯데몰 김포공항점 1F 그랜드 홀
   입장료 : 무료



사진보러 갔다가 사람만 잔뜩 보고 왔어요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쇼핑몰과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에 롯데시티호텔까지 다양한 문화시설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바로 이곳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무한도전 사진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김포공항은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공항철 그리고 다양한 버스노선 덕분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저도 큰 기대 속에 대중교통을 이용해 김포공항 롯데몰을 찾았습니다.

하지만 막상 찾은 무한도전 사진전에서 사진보다 사람만 잔뜩 구경하고 돌아온 것 같네요.


우선 워낙 많은 사람들이 찾기 때문에 입장을 위한 줄이 굉장히 깁니다. 백화점과 각종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 찾으신 분들도 한번 보자는 생각으로 줄을 서기 때문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대기 라인에 서있습니다. 그래도 막상 생각만큼 오래기다리지는 않아도 입장이 가능합니다. 저는 10여분을 기다린 후에 입장했던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사진전 초입에 걸려있던 무한도전 마크입니다.


드디어 입장했습니다. 하지만 입장을 한다고 끝이 아닙니다.
안에도 사람이 바글바글 거립니다. 이거 사진하나 보기가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그래서 사진 찍기도 눈치가 보일 지경이죠. 그래도 몇장 찍어봤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급하게 찍은 사진이 마음에 들리가 없죠. 사실 뭘 찍었는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중간중간 예전에 봤던 내용을 사진으로 보면서 지난 방송들이 생각이납니다.
이번 사진전을 보면서 느꼈는데 유재석이 생각보다 잘생겼어요. 무한도전 멤버들 쭈욱 늘어놓고 사진을 찍으니 유재석이 빛이나더군요. 사진전 가서 보시면 저랑 같은 생각 분명 하실것 같아요. 어이쿠 정준하 형님, 박명수 형님....


자유관람인데 사람들이 줄을 쭈욱 늘어서서 오도가도 못하고 있어요. 신경 쓰지 마시고 안쪽으로 들어가셔서 보시는게 오히려 관람하기 편하실거에요. 다른 분들 관람기를 봐도 항상 사람이 많았다고 하더군요.


관람장 안쪽 말고 바깥쪽에도 볼만한 사진과 전시물들이 제법 있어요. 사진 찍으실 거라면 안쪽보다 차라리 바깥쪽이 나은 것 같아요. 아래 쪽에 있는 전시물들은 전부 사진전 바깥벽에 전시되어있는 것들입니다.


무한 도전 사진전을 찾은 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생각보다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조금은 실망스러웠어요. 조금은 좁은 전시장과 너무 많은 사람들. 그래서 기념품 판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할 생각은 꿈에도 못꿨네요. 평일 붐비지 않는 시간대를 이용해서 전시장을 찾으시면 보다 쾌적하게 관람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무한도전 오프라인 사진전에서 미공개 된 사진들을 볼 수 있는 온라인 미공개 사진전[링크] 링크도 걸어드려요. 2011년 무한도전을 돌아 볼 수 있었던 서울 무한도전 사진전 관람기 였습니다.




300x250

댓글